[단독]'AAA 포텐셜상' 싸이커스 "지금까지 보여준 것은 빙산의 일각" [인터뷰③]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 조회
- 목록
본문

-전 세계 로디(팬덤명)들이 싸이커스를 지지하고 사랑해 주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예찬= 우선 굉장히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우선 가장 눈에 띄어서 그런 것 같아요. 또 무대 위에서의 저희의 에너지가 보시는 분들한테 그대로 전달되는 것도 큰 한몫을 하는 듯해요. 저희가 무대 위에서 라이브 할 때 굉장히 잘 들리기도 하고, 다양한 애드리브도 하면서 관객분들과 소통하는데 그런 애티튜드들을 좋게 봐주시더라고요. 그런 것들이 합쳐져 싸이커스를 좋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로디들에게 향후 활동에 대해 살짝 귀띔해 준다면요.
▶세은= 2026년에도 다양한 활동들을 하겠지만 정말 멋진 모습들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 많이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어떤 그룹으로 기억에 남고 싶은지,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지 궁금합니다.
▶유준= 저는 '이 그룹의 콘서트를 꼭 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면 좋겠어요.
▶준민= 모든 계절에 생각나는 그룹이 되고 싶습니다.


▶민재= 끝없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로디 여러분들한테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되고 싶은 마음이 올해는 유독 커요. 정말 정말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금방 돌아올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렇게 겨울 잘 보내고 계시면 싸이커스는 멋있는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항상 사랑해요.
▶예찬= 올 한 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요. 항상 겸손한 이커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유준= 천일이 넘는 시간 동안 싸이커스를 하면서 로디 덕분에 행복한 순간들도 많았던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싸이커스가 보여드릴 멋있는 모습과 무대를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고, 더욱더 열심히 하는 싸이커스가 되겠습니다.
▶준민= 저희가 상을 받으면 그 누구보다 좋아해 주는 게 로디인 것 같아요. 올해도 지금처럼 열심히 해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고 성장하면서 더 많은 상을 로디에게 안겨줄 수 있는, 부끄럽지 않은 아티스트가 될 거니까 많이 지켜봐 주세요.
▶진식= 2025년 너무 수고 많으셨고 올해도 저희 초심 잃지 않고 몸 부서져라 열심히 무대하는 싸이커스가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헌터= 항상 로디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은데요. 올해 그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성과도 많이 이루고 좋은 일들만 가득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
▶세은= 항상 응원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저희도 더 열심히 해서 그 응원에 보답하는 사람들이 될 테니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정훈= 이번 한 해도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고요. 지금까지 저희가 보여드린 것은 이제 빙산의 일각이라고 볼 수 있으니까 앞으로 더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민= 예전에는 사랑을 받고 큰 무대에 서서 행복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에는 로디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2026년도에는 우리들한테 행복한 기억도 많이 심어주고 싶어요. 로디들이 계속 미소 짓게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는 싸이커스 되겠습니다.
▶현우= 관객이 없는 가수는 이제 가수가 아닌 것처럼 항상 저희를 가수로 살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인간으로서도 너무 큰 사랑을 주시고, 항상 힘이 돼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게 응원해 주시면 저희가 또 더 열심히 또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끝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