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이관희 "홍진경, 연애도 모르면서 훈수"...또 무례 발언 논란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MHN 이윤비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 출연한 서울 삼성 썬더스 소속 농구 선수 이관희가 '솔로지옥' MC를 맡은 홍진경에 대한 무례한 발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근 이관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를 통해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관희는 '솔로지옥3'에 함께 출연했던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를 리뷰했다.
이 과정에서 이관희는 홍진경이 '솔로지옥4' 출연자들의 연애 성향이 공개될 때 "일주일에 7번 보는 건 조금"이라며 자신의 의견을 말하자, 이관희는 "진경 누나 일곱 번 볼 수도 있지"라면서 홍진경을 향해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혼수 들고 있는 게 나 화가 난다"고 말했다.
이에 윤하빈이 "결혼하고 아이도 있으시고 그런 거 아닌가"라고 하자 이관희는 "뭐 결혼하면 뭐 나보다 나은 거야? 아니 나도 결혼할 건데"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이관희는 덱스, 한해, 이다희 등 다른 MC들은 인정한다면서도 "진경 누나는 솔직히 이해를 못 하겠다. 연애를 나보다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이내 윤하빈이 "저랑은 무관한 이야기다. 저는 존중한다"며 선을 그었지만, 이관희는 끝내 "진경 누나, 잘 좀 해라. 재미없다"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무례하다" "솔직함과 무례함의 차이도 모르는 것 같다" "소신 발언과 무례함의 차이를 모른다" "할 말 못 할 말은 구분해야 되는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관희는 서울 삼성 썬더스 소속 농구선수이자 지난 2023년 공개된 '솔로지옥3' 출연자다. '솔로지옥3'에서 호감을 가진 여성 출연자를 지목하며 이름 대신 "쟤, 얘, 얘"라고 가리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사진=이관희 유튜브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