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박신혜, 20살 거짓말 들통날까 핑크공주 변신 (언더커버 미쓰홍)[결정적장면]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뉴스엔 유경상 기자]

박신혜가 핑크 아이템으로 20살 거짓말을 이어갔다.

1월 24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3회(극본 문현경/연출 박선호 나지현)에서 홍금보(박신혜 분)는 20살 말단 여사원 홍장미로 신분을 위장 불리할 때면 핑크 아이템을 꺼냈다.

홍금보는 위기관리본부에 처음으로 인트라넷을 구축하라는 일감이 떨어지자 이용기(장도하 분)를 채찍질했다. 홍금보가 “사장님 지시사항이잖아요. 이용기 과장님이 워낙 능력자시고”라며 3일 안에 가능하다고 말하자 이용기는 심쿵했다.

알벗 오(조한결 분)와 방진목(김도현 분)은 “아직 뭐 모르나본데 이런 건 전문 업체에 맡겨도 3일은 어림도 없다”고 평소대로 놀았지만 홍금보에게 제대로 자극받은 이용기는 열혈 작업에 돌입했다.

홍금보는 이용기를 응원하고 박수를 보내며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시다. 그런데 코드가 좀 틀렸다”고 코드를 지적하는 패기도 보였다. 그런 홍금보의 모습에 방진목이 “누가 과장이고 누가 사원인지. 뭐 알고 말하는 거냐”고 의심하자 홍금보는 비장의 무기로 핑크 거울과 머리핀을 꺼냈다.

홍금보는 동생 홍장미가 이미지는 컬러로 기억된다고 조언한 데 따라 핑크 아이템으로 중무장한 것. 의심을 벗기 위해 새침한 핑크 공주로 변신한 홍금보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사진=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302 / 1 페이지
번호
포토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