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프로젝트 Y', '화끈한 팝콘 무비'의 질주…동시기 개봉작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영화 '프로젝트 Y' 포스터/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2026년 새해 극장가의 포문을 연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가 동시기 개봉작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가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5일 연속 기록하며, 개봉 첫 주말 동시기 개봉작 중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프로젝트 Y'는 개봉 주말인 23일부터 25일까지 동시기 개봉작들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끌어모았다. 개봉 첫날부터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만약에 우리'의 뒤를 잇는 흥행 주자로 이목을 집중시킨 '프로젝트 Y'는 현재 극장가 단 하나의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로 2주 차까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배우들의 참신한 케미와 폭발적인 열연을 향한 호평은 물론이고, 팽팽한 긴장감과 빠른 속도감으로 쾌감을 선사하는 '화끈한 팝콘 무비'로의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어 뜨거운 관람 열기는 개봉 2주 차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개봉 첫 주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647 / 1 페이지
번호
포토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