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이정현·남편 박유정, 현실 뽀뽀 포착 [TV온에어]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정현 박유정 부부, 사랑이 넘쳤다.
3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겸 가수 이정현 남편 박유정 결혼 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이정현은 비잦ㅇ의 무기인 철판을 열고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마지막 볶음밥이 ‘킥’이었다. 크림 로제 볶음밥에는 부드러운 크림, 김치 등이 들어가서 달싹지근했다.
이정현은 함께 주방에 서서 볶음밥을 맛 보면서 “맛있어?”라고 애교를 부리며 물으면서 “친구들 불러라. 내가 또 이거 해주겠다”고 말했다.
박유정은 그런 아내가 무척 사랑스러운 듯, 측두엽 쪽 머리에 뽀뽀를 퍼부었다. 이정현 역시 이에 화답하면서 박유정 왼쪽 볼에 화답 뽀뽀를 하면서 레전드 장면을 남겼다.

이어 이정현은 생크림, 마늘가루, 버터, 돼지고기 등을 이용한 만능 크림소스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박유정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크림파스타”라고 감탄했다.
이정현이 선보인 만능 크림소스는 이 부부의 사랑법마냥 부드럽게 다가서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킥’은 크림소스에 넣는 돼지고기였다. 감칠맛을 담당한다는 후문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