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중 탈진으로 휴식 "건강에 큰 이상 없어" [공식입장]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이 공연 도중 컨디션 난조로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 진행된 '2026 FIRST MUSIC STATION' 공연 중 최민환이 컨디션 난조를 보여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최민환은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진 증세를 보여 의료진의 확인을 받았으며, 다행히 현재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최민환은 현재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소속사 측은 회복 상황을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는 상태다.
FNC 측은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안정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최민환이 속한 FT아일랜드는 최근 다양한 공연과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최민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