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Perfect Night',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돌파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MHN 김설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가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5억 회를 돌파했다.
1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Perfect Night'는 지난 1월 30일 기준 5억 15만 회 이상 재생됐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에 이어 팀 통산 두 번째 5억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2월 4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이후 약 1년 만에 1억 회를 추가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Perfect Night'는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은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멤버 허윤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오버워치 2'와 협업한 뮤직비디오가 K-팝 팬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2023년 발표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 곡은 2025년 써클차트 연간 '글로벌 K-팝 차트' 등 다수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르세라핌의 스포티파이 기록 행진은 현재진행형이다. 이들은 'ANTIFRAGILE'(6억), 'Perfect Night'(5억), 'CRAZY'(4억)를 비롯해 'Smart', 'EASY', 'FEARLESS' 등 지금까지 총 16곡을 '억대 스트리밍' 반열에 올리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3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월드투어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인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 ENCORE IN SEOUL'을 시작했다. 일반 예매는 물론 추가 오픈된 시야 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보여준 르세라핌은 오늘(1일) 오후 5시 2회차 공연을 열고 현장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쏘스뮤직
관련자료
-
링크








